재난안전

#옥천군 #코로나19 #옥천군재난안전대책본부__브리핑(2020.6.27.17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옥천군 작성일20-06-27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김재종 옥천군수입니다.
먼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확산 방지에 고생하시는 군민들과 공직자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그간 지역감염 방지를 위해 전공무원과 지역주민께서 노력하여 왔습니다만, 최근 대전지역의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이 늘어가는 양상 속에서
6월 27일 금일 대전 105번 확진자의 접촉자이며 이원면 부양소재 직원인 37세 A씨가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 금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A씨의 가족구성원은 부인1명이며 부인은 음성으로 판명되어 자가격리 조치하였고 확진자인 A씨는 청주의료원으로 이송중에 있습니다.

현재 충북도 역학조사반과 옥천군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긴급상황을 공유하며 대처하고 있습니다.

군민여러분께서 가장 궁금해 하실 코로나19 확진자의 동선과 접촉자에 대해서는 조금전 오후4시14분을 기해 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송하였습니다.

추가로 확인되는 확진자 이동 동선은 확인되는 대로 홈페이지 및 SNS등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옥천군 긴급방역소속팀이 6월27일
확진자 근무한 회사에 대해서는 방역과 폐쇄조치를 취하였고 거주지와 주변 및 동선에 대한 대한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확진자 발생 매뉴얼에 따라 발빠르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감염에 대한 불안 속에 갑갑한 일상을 보내고 계신 군민여러분, 조금만 더 인내하고 서로 격려하는 마음을 잊지 않길 바랍니다. 옥천군은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을 막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 6. 27.
옥천군수 김 재 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44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motorolal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